광진구 대상포진 전문가의 현재 구직 시장은 어떨까?

한국인 환자들의 건선 특징과 처치법에 대한 테스트 논문을 국내외 학회에 발표해 온 강남동약한의원 의료진이 한약을 기초로 한 혼합 생약 추출물로 건선 예방 또는 처치용 약학적 조성물 특허를 획득했다.

image

생약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건선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에 관한 이번 특허는 강남동의 한 한의원 이00·양00 박사,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양00 교수팀의 협업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한의약진흥원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사업단의 지원을 받았다.

만성 난치성 피부질병으로 꼽히는 건선은 자가면역계 질환의 하나다. 두피에서 손발까지 전신에 걸쳐 빨간 발진과 하얀 각질이 과다 생성되는 것이 대표적인 증상이다. 이번 http://www.bbc.co.uk/search?q=광진구 한의원 특허 추출물은 이같은 증상을 야기하는 각질 형성 세포(keratinocyte)의 비정상적인 증식을 억제해 건선을 예방 및 처방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00 박사는 “특허를 광진구 사마귀 받은 혼합 생약 추출물은 한의사 병원에서 환자에게 투약하고 있는 ‘P1-07 요법을 기반으로 셀(cell) 연구 결과 항(抗)-건선 효과가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처방으로 중증 건선을 처방한 실제 임상례에 대한 논문을 발표한 바 있는 양00 박사는 “이미 임상에서 다양한 건선 증상에 반영되고 있는 요법이 셀 단위 공부에서도 효과가 확인된 만큼, 이후에도 여러 임상 치료들에 대한 테스트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처방제 개발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추가로 말했다.